게시판 > Q&A
제목 [검사실시 문의]인증키 발송 할때,
작성자 신신비 이메일 et2010@naver.com
등록일 2021-09-15 조회수 13
인증키 발송 할때,
이메일 주소를 잘못 입력해버렸네요.
수정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?

제가 발송한 메일 주소입니다.

kshy1923@ 네이버 메일로 기입했는데,

gmail.com입니다.



Re: 인증키 발송 할때,
작성자 어세스타 작성일 2021-09-16  09:51:38

안녕하세요 어세스타온라인심리검사센터 입니다.

문의하신 온라인검사 발송 시 내담자 이메일주소를 잘 못 입력하신 경우

수정방법은 상단 검사결과관리 메뉴에서 내담자분의 성함을 클릭하시면 내담자분의 성함과 이메일주소가 나타납니다.

작성되어 있는 이메일주소에서 수정하실 이메일주소로 작성하신 후 오른쪽 아래 수정을 클릭하시고,

수정 옆 목록을 클릭하시면 내담자분들의 목록이 나타납니다.

내담자분의 성함 앞 네모칸에 체크하신 후 바로 위 인증키 재발송을 클릭하시면 

수정 된 이메일주소로 인증키가 재발송됩니다.

(로그인>마이페이지>검사결과관리>내담자 성함 클릭>수정>목록>인증키 재발송)

 

검사를 발송하신 내역을 확인해드린 결과 내담자분께 인증키를 새로 생성하셔서 발송하신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.

이전에 발송하신 검사의 경우 미실시이기 때문에 내담자분의 성함 앞 네모칸에 체크하신 후

오른쪽 아래 신청취소를 클릭하시면 검사가 취소되며, 보고서 1부가 다시 적립이 됩니다.

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확인하시고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